프레스 센터

신문, 잡지, 방송 등 언론이 전한 블루리본 서베이의 소식, 보도자료를 소개합니다

[뉴스인사이드] [중견기업] 하이트진로 켈리-블루리본 서베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2024.07.15 | 조회수 2

전국 1,000개의 맛집 선정...온·오프라인 홍보지원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가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의 맥주 파트너로 선정됐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블루리본 서베이와 협업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루리본 서베이가 맥주 브랜드와 파트너십 관계를 맺은 것은 켈리가 처음이다.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은 켈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전국의 맛집을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이미지.[사진=하이트진로]

행사 이미지.[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하고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수집을 통해 3가지 선정 기준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강렬한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음식 맛이 뛰어나고 서비스 후기가 긍정적인 곳 ▲편안한 분위기로 즐거운 경험을 남길 수 있는 곳에 부합한 전국 1,000개 맛집을 선정했다.

하이트진로는 더블 임팩트 맛집으로 선정된 업소에 켈리&블루리본 인증 스티커와 인증패를 제공해 가게 홍보를 지원한다. 1,000개 맛집 중 추첨을 통해 온라인 콘텐츠를 별도 제작하여 켈리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에도 홍보를 진행한다.


또한, 켈리&블루리본 맛집 가이드북 10,000권과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여 제작한 선물세트를 영업 현장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대표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와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하이트진로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즐거운 술자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

출처 : 뉴스인사이드(https://www.newsinside.kr)



원문 링크 :  하이트진로 켈리-블루리본 서베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 중견기업 < 산업 < 기사본문 - 뉴스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