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코카-콜라사가 '레드리본' 맛집을 공개한다.
코카-콜라는 3일 "국내 최초 맛집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레드리본 서울의 맛집’을 통해 코카-콜라가 있는 서울지역 맛집 600곳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Coke & Meal’ 캠페인의 오프라인 확장판인 ‘레드리본 맛집’은실제 맛집에서 직접 코카-콜라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블루리본 서베이와 코카-콜라가 함께선정한 레스토랑으로 구성된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는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코카-콜라와 잘 어울리는음식을 맛볼 수 있으면서, 맛있는 음식으로 고객들의 리뷰 및 평가가 좋은 곳,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행복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곳을 중심으로 이번 레드리본 서울 맛집을 선정했다. 특히, 이번 ‘레드리본 서울의 맛집’은 MZ의 핫플레이스로 꼽히는성수, 홍대/연리단길, 이태원 등을 비롯해 오피스가 밀집한 강남, 광화문, 여의도 등에 위치한 맛집을 총망라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리본 맛집은 가게 입구에 부착된 레드리본 스티커를 통해쉽게 알아볼 수 있다. 600곳의 리스트는 블루리본 홈페이지에서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지도와 카카오 맵에서 ‘코카-콜라 레드리본 서울의 맛집’ 리스트를 추가하면 지역별 맛집을 지도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리스트 저장을 위한 자세한 방법은 코카-콜라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처음으로 선보인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2024’가 새로운 맛집의상징으로 떠오르며 많은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서울 내떠오르는 핫플레이스에 집중한 서울 편을 선보이게 됐다”며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레드리본이 제안하는 서울 맛집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맛있고 짜릿한 미식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리본 서베이’는 한국 최초의 맛집 평가서로 음식에 관심 많은 일반인 및 전문가들의 평가와 객관적 데이터 수집을 통해 맛과 품질의 식당을 매년 소개한다. 코카-콜라는 올해 5월 맛있는 음식과 행복한 분위기를 전하는 ‘Coke & Meal’ 캠페인의오프라인 확장판으로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첫 번째 레드리본맛집 리스트로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550곳을 공개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 링크: https://www.sportsq.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337
보다 파워풀한
프리미엄 검색을 이용해보세요
프리미엄 검색을 이용해보세요
1. 검색 조건을 조합해서 내가 원하는 맛집을 정확히 찾을 수 있는 멀티검색 기능
2. 내 주변의 블루리본 맛집을 빠르게 찾아주는 주변 맛집 검색 기능
3. 매년 발행되는 블루리본 최신판에 수록된 맛집만 검색할 수 있는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