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 센터

신문, 잡지, 방송 등 언론이 전한 블루리본 서베이의 소식, 보도자료를 소개합니다

[라이센스뉴스] [생활경제] 하이트진로 켈리-블루리본 서베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진행

2024.07.15 | 조회수 0

하이트진로 켈리 X 블루리본 인증 스티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하이트진로는 블루리본 서베이와 협업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루리본 서베이가 맥주 브랜드와 파트너십 관계를 맺은 것은 켈리가 처음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켈리와 함께 할 때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을 일상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소개해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켈리 X 블루리본 컬래버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하고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수집을 통해 3가지 선정 기준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강렬한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음식 맛이 뛰어나고 서비스 후기가 긍정적인 곳, ▲편안한 분위기로 즐거운 경험을 남길 수 있는 곳에 부합한 전국 1,000개 맛집을 선정했다.


하이트진로는 더블 임팩트 맛집으로 선정된 업소에 켈리&블루리본 인증 스티커와 인증패를 제공해 가게 홍보를 지원한다. 1000개 맛집 중 추첨을 통해 온라인 콘텐츠를 별도 제작하여 켈리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에도 홍보를 진행한다.

또 켈리&블루리본 맛집 가이드북 10,000권과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여 제작한 선물세트를 영업 현장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1,000개의 더블 임팩트 맛집은 블루리본 서베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라이센스뉴스(https://www.lcnews.co.kr)


원문 링크 : 하이트진로 켈리-블루리본 서베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진행 < 생활경제 < 산업(IT/과학) < POP < 기사본문 - 라이센스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