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파워풀한
프리미엄 검색을 이용해보세요
프리미엄 검색을 이용해보세요
1. 검색 조건을 조합해서 내가 원하는 맛집을 정확히 찾을 수 있는 멀티검색 기능
2. 내 주변의 블루리본 맛집을 빠르게 찾아주는 주변 맛집 검색 기능
3. 매년 발행되는 블루리본 최신판에 수록된 맛집만 검색할 수 있는 기능
음식과 맛, 여행에 대한 이야기
(랩트웬티포 - 사진 제공: 랩트웬티포 공식 인스타그램)
올 상반기에는 굵직한 레스토랑의 이전 소식이 연이어 들려왔다. 지난 4월 12일, 르메르디앙서울호텔 내에 있던 에드워드 권 셰프의 ‘랩트웬티포’가 도산공원 인근으로 이전했다. 기존에 선보였던 컨템퍼러리 프렌치 요리 대신 ‘K-프렌치’를 콘셉트로 하는 것이 특징. 우리나라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프렌치 요리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인다.
(밍글스 - 사진 제공: 밍글스)
강민구 셰프의 ‘밍글스’ 또한 6월 7일 청담동으로 터전을 옮겨 새로운 시즌을 맞이했다. 한국스러움을 담은 모던한 공간이 인상적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셰프의 요리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주옥 - 사진 제공: 더플라자호텔 공식 홈페이지)
신창호 셰프의 뉴코리안 레스토랑 ‘주옥’은 6월 10일 소공동 더플라자호텔에서 2막을 열었다. 신창호 셰프의 창의적인 뉴코리안 요리와 함께 멋진 전망, 서비스가 더해져 멋진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신사동에 있던 장명식 셰프의 ‘라미띠에’는 청담동으로 이전해 6월 24일부터 새단장한 모습으로 손님을 맞이했으며, 김대천 셰프의 ‘톡톡’ 또한 신사동에서 청담동으로 이전해 7월 4일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