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검색을 이용해보세요
1. 검색 조건을 조합해서 내가 원하는 맛집을 정확히 찾을 수 있는 멀티검색 기능
2. 내 주변의 블루리본 맛집을 빠르게 찾아주는 주변 맛집 검색 기능
3. 매년 발행되는 블루리본 최신판에 수록된 맛집만 검색할 수 있는 기능
음식과 맛, 여행에 대한 이야기
건강한 식당으로 질병 예방까지,
삼성생명, 블루리본과 'Let's 건강맛집' 캠페인 실시
삼성생명은 한국을 대표하는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과 함께 '삼성생명 × 블루리본 Let's 건강맛집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Let's 건강맛집'은 건강 관리를 쉽고 재미있게 하자는 '헬시 플레져' 트랜드의 일환으로 전국의 건강맛집을 발굴, 소개하는 이색 컬래버 마케팅이다. 블루리본은 전국 11,451개의 식당 정보와 평가 정보를 보유한 맛집 인증 기관으로 2005년부터 전문가와 독자들의 참여로 '블루리본 서베이'를 발간하고 있다.
삼성생명은 이번 블루리본과의 협약으로 'Let's 건강자산' 캠페인을 전국민에게 더욱 친근하게 알릴 계획이다.
'Let's 건강자산'은 삼성생명이 작년부터 추진한 '건강자산 캠페인'의 시즌2로 참여 대상을 삼성생명 고객에서 전 국민으로 확대한 캠페인으로 오늘부터 건강관리를 시작하자는 의미다.
'Let's 건강맛집'은 삼성생명이 추진하는 'Let's 건강자산'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대한민국 국민이 건강관리의 핵심인 바른 건강 식생활 정보를 제대로 알고 식습관 개선을 통해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목표다.
삼성생명은 2월 고객과 삼성생명 컨설턴트, 임직원을 통해 건강맛집을 추천 받고 추천 받은 식당, 카페, 베이커리는 블루리본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건강맛집으로 선정된 식당들은 4월 발간되는 '삼성생명 건강맛집 핸드북'과 '블루리본 전국의 맛집'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건강맛집 방문 인증 이벤트와 건강한 식단관리 챌린지 등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험의 가치는 고객의 치료비와 생활비 보장 등 자산관리를 넘어 고객의 질병 예방 등 건강자산을 관리하는 것"이라며 "'Let's 건강자산 캠페인'을 통해 전국민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